자주하는 질문 1 페이지

같은 상품, 같은 요금이면 현금지원 많이 받는게 최고!

자주하는 질문
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불필요하고 과도한 요금설계는 절대 NO

Total 6건 1 페이지
  • 사은품 지급은 언제 되나요?

    통신사마다 상이합니다! 기본적으로 개통 완료 후 익일 이내 입금해 드리고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가입 진행 시 담당자분께서 안내 말씀 드릴 예정입니다!

  • 3년 약정으로 해야 하나요?

    단기 약정 상품의 경우 요금이 비싸거나 혜택이 없으시기 때문에 통상적으로 3년 약정 상품으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!

  • 주말이나 휴일에도 설치가 가능한가요?

    가능합니다. 다만 신청 지역 통신사 지점마다 차이가 있으실 수 있습니다. 스케줄에 따라 일요일, 공휴일 또한 가능하실 수 있습니다!

  • 월요금이 본사 또는 영업점마다 다를 수가 있나요?

    통신 요금의 경우 본사와 대리점 무관하게 전국에 동일하게 적용되십니다!

  • 재약정도 가능한가요?

    재약정의 경우 해당 통신사 본사 측에서 독점하다시피 되어있기 때문에, 대리점 통한 재약정은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. 다만, 재약정 혜택에 비하여 신규 가입 혜택이 훨씬 유리하실 수 있기 때문에 고객님 상황에 맞춰 신규 가입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설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!

  • 인터넷을 신규 가입하면 기존에 쓰던 인터넷은 자동 해지되나요?

    신규 인터넷 설치 후 기존 사용하시던 인터넷은 따로 자동 해지 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으셨을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해지 신청하여 주셔야 요금 이중 납부 등의 불편함이 없으십니다!

검색